당신이 놓쳤을 수있는 7가지 트렌드 신차장기렌트

코웨이가 고객 접점을 퍼트리고 혁신 물건을 알리는 방법으로 ‘경험’을 적극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상황은 누군가가 직접 보고, 만지고, 알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이나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경험을 할 수 있게 전개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휴가철 시민들이 크게 찾는 곳에 상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거나 집처럼 꾸민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을 통해 당사자가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문제는 대상이 이처럼 체험을 통해 업체에 대한 친근함을 얻어 가는 것은 물론 입소문까지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코웨이는 지난 10월부터 울산 프렌치 럭셔리 모텔 ‘소피텔 앰배서더 세종’ 객실 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주요 아을템을 설치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누군가가 실제로 상품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했었다.

이 외에도 코웨이것은 전년 5월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만들었다. 코웨이 본사 G타워 5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약 150평 규모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5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image

특출나게 한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여러가지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누군가의 일상 http://www.bbc.co.uk/search?q=렌탈 창업 속에 뻔하게 어우러진 코웨이 렌탈 창업 상품을 살펴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갤러리에서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반영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및 올프리 인덕션인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코웨이의 차별화된 테크닉이 반영된 다양어떤 제품을 직접 작동시켜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코웨이는 해당 공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로 구매자들은 당연하고 지역사회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행사 공간으로 지요구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다체로운 AI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 중에 있다.

코웨이는 지난해 9월 울산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경험매장 ‘코웨이 슬립관리 잠’을 오픈하기도 하였다.

코웨이 슬립케어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스스로 경험해 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최대한 경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별로 좋아하는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경험 가능하고 체계적인 토털 홈케어를 위한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의 활력넘치는 경험 마케팅 시도는 긍정적인 실적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코웨이의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수입액은 9,786억 원, 영업이익은 1,770억 원, 당기순이익은 1,322억 원을 기록하였다.

한편 작년 준비 각각 8.0%, 5.6%, 14.5% 늘었으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역대 최고 실적 수치를 기록했었다. 환경가전 마켓에서 최고로 중요한 수치인 총 계정수도 작년 동기 예비 79만 계정 많아진 945만 계정을 기록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직원은 “대상이 일상생활 속에서 코웨이 혁신 상품과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것입니다”라며 “이후에도 혁신 물건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저자들의 삶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